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24 브랜드충성도 조사 실시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-03-19 04:37 조회 676회 댓글 0건본문
[ 2024 브랜드충성도 조사 참여 요청]
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4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
고래영어가 AI영어교육 부문 후보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.
(경쟁 브랜드 최종 후보: 삼성영어 셀레나, 웅진스마트올, 헬로루디)
이에 한국소비자포럼 웹사이트에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조사가 실시되고 있습니다.
본 조사를 통해 가장 충성도 높은 브랜드로 고래영어가 선정되면 다양한 마케팅 기회와 함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원장님들께서 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널리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!.
*조사개요*
1. 조사명: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
2. 일시: 2024년 3월 11일(월) ~ 3월 23(일)
3. 내용: 소비자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직접 선정
4. 대상: 1년 이내 해당 브랜드의 이용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소비자
5. 항목: 브랜드신뢰/브랜드애착/재구매의도/타인추천의도/전환의도
*참여방법*
1. 웹사이트 접속
https://bcli.kcforum.co.kr/2024/research/research.php
2. 이름과 이메일 기입
3. 소비자 정보 입력
4. 교육 부분 선택 후 선택 부분 조사하기 클릭
5. AI 초등영어에서 고래영어 선택
6. 설문 참여 후 등록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